맛집

[완도 맛집] '국수나무' 소고기 덮밥 진짜 맛있어요. 가성비갑!

laumdaum 2020. 11. 30. 13:35

[완도 맛집] '국수나무'  소고기 덮밥 진짜 맛있어요. 가성비갑

 

완도 여행을 하다가 발견한 맛집이에요! 

소고기 덮밥과 돈까스를 시켰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완도 맛집 : 국수나무 

주소 : 전남 완도군 완도읍 군내리 1230 B동 10호

영업 시간 : 11:30 - 21:00

전화번호 : 061-552-0070

 

 

 

국수나무 '소고기 덮밥'

 

 

완도를 여행하던 중에 배가 고파져서 급하게 점심 식사 할 곳을 찾았었어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서 '국수나무'를 선택했어요.

사전에 인터넷에서 리뷰를 살펴보지 않아 살짝 걱정을 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엄청 맛있었어요!

 

외국에서 오래 살다와서 '국수나무'가 체인점인줄 몰랐네요.  

다른 곳에서도 국수나무에 함 가봐야겠어요^^

 .

 

 

 

 

메뉴에서도 보이듯이 가격도 착합니다~

 

 

 

 

소고기 덮밥의 소고기가 젤 중요하겠죠~ 소고기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돈까스는 '국수나무 돈까스'를 시켰는데, 돈까스 자체도 소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국수나무 완도점 외부 전경입니다. 

 

 

 

주소 : 전남 완도군 완도읍 군내리 1230 B동 10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