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성 동탄 맛집] 대박 샤브샤브(소고기+칼국수+볶음밥) 맛 & 가성비 최고

laumdaum 2020. 11. 29. 16:03

[화성 동탄 맛집] 대박 샤브샤브(소고기+칼국수+볶음밥)_맛 & 가성비 최고

 

착한 가격에 맛까지 최고에 친절함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대박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죠 ㅠㅠ 

이런 날씨에는 따스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얼마전에 정말 맛있는데다 가성비까지 최고인 샤브샤브를 알게되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화성 동탄에 위치한 말그대로 대박인 '대박 샤브샤브'라는 곳입니다.

소고기 샤브샤브를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포함되서 나오는데 6000원입니다^^

정말 착한 가격에 음식 맛도 훌륭합니다~

 

 

화성 동탄 맛집 : 대박 샤브샤브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1길 20-10

영업 시간 : 11:00 - 22:00

대표 번호 : 010 - 5477 - 9487 

 

* 식사 시간에는 사람이 많아서 예약이 필요하다는 블로그를 보았어요.

저는 다행히 오후 세시경에 가서 그런지 예약 필요없이 앉을 수 있었어요.

손님들로 붐빌 것 같은 시간에는 먼저 전화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소고기 투척~~  보글보글, 소고기 맛이 정말 맜있었어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랄까요~ 

 

 

메뉴를 보시면 정말 가격이 정말 대박인걸 아실 수 있을 거예요. 

소고기 + 야채 + 칼국수 + 볶음밥 이 모든 것이 포함되었는데  가격이 6000원이에요 ^^

저는 고기파라 소고기를 시켰지만, 옆 테이블 손님은 쭈구미를 시키더라구요. 

쭈구미 샤브샤브도 맛있을 거 같아요. 쭈꾸미 샤브샤브는 칼국수+ 볶음밥 포함 8000원입니다. 

 

 

 

요렇게 세팅되어 나옵니다. 야채 정말 듬뿍 듬뿍이구요, 소고기 빛깔이 정말 예쁘죠~~

앗 근데 칼국수도 옆에 있었는데  사진에 안 찍혔네요 ㅠㅠ 

블로그 포스팅 할 줄 모르고 사진을 찍었던거라 세심하게 신경을 못 썼네요 ㅠㅠ 

조금 있으니 볶음밥도 가져도 주셨어요.

 

 

보글 보글 야채들이 잘 끓고 있습니다.   

이 사진 옆에 칼국수가 살짝 찍혔습니다. 

소고기 다 먹구 칼국수도 먹었는데

면도 쫄깃쫄깃 엄청 맛있었습니다. 

 

오오오 소고기.. 아 다시봐도 색깔 엄청 이쁘네요.

소고기 정말 맛있었습니다. 

 

 

요렇게 색감도 이쁘고 고소하고 맛있는 볶음밥도 대기 중입니다~ ㅋㅋㅋ 

 

 

두 명이 가서 2인분 (12000원으로) 저희는 부족함 없이 식사했어요. 

좀 더 양을 많게 드시는 분들은 3500원에 소고기 100g 추가하실 수 있더라구요.

쭈꾸미는 한 접시 추가에 4000원이구요. 

야채도 추가하실 분들은 4000원에 하실 수 있구요.

 

저는 이 곳에 방문하기 전에 예약을 꼭 하고 가야 한다는 블로그를 봤었는데요.

어차피 지나가고 있는 길이었고

토욜이었지만 점심 시간도 지난 시간이었기에

그냥 가보았는데

사람이 많지 않아 예약없이 앉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로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전화를 먼저 해보시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입구는 이런 모습이구요. 

주차는 샤브샤브 옆 쪽 다른 가게 앞에 주차했었어요.

어떤 분 블로그에서 2층에 주차장이 있다고 본 것 같습니다.

결재할 때 사장님께 주차 말씀하시면 

시간 맞춰 주차권 주신다고도 하구요.

 

근데 제가 직접 해본 건 아니라서,

주차가 염려되시는 분은 꼭 다른 블로그에서도 확인하시길 바랄게요~

거리가 협소해서 이 앞에는 주차 장소가 마땅치 않을 수도 있거든요.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1길 20-10

 

 

대박 샤브샤브는 이미 동탄 맛집으로 엄청 소문 난 거 같더라구요.

직접 가보니 왜 그렇게 소문 났는지 알 거 같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웃으면서 나왔네요^^

부담없는 가격에 즐거운 한 끼 식사 원하신다면

진심으로 '대박 샤브샤브' 추천합니다.